너는태양나는달
 
 
 
 

 

 

 

 


           
2011 · 05 · 23 · AM 12:17:05   -       

안녕하세요. 세잉입니다.
너무 많이 늦은 포스팅이라 올려야 할지 고민이 많았는데..
달님들이 올려달라고 하셔서 생일서폿 올리기전에 말씀드릴 것도 있고 해서 올리게 됐어요.

3월 27일날 SBS인기가요에 넣은 빅뱅과 스탭분들 음식 서폿이에요.
이날이 투나잇 막방이었을거에요.
사실 영배군 생일도 얼마 남지 않았고해서 음식서폿을 많이 생각해보지 않았었는데요.
빅뱅의 개인팬페이지들에서 한번씩 다 들어가는데 영배군 팬사이트 이름으로 들어가는 곳이
없는 것 같아서 고민끝에 넣게 되었어요.

솔로 태양의 무대는 아니지만 무대속에서 언제나 멋지고 빛나는 태양이기 때문에
기도 살려줄 겸 음식서폿을 진행하였습니다. ^^


먼저 스탭분들 음식사진 입니다.









빅뱅 다섯명의 음식사진 입니다.




















서폿후에 팬매니저님께 메일을 받았어요.
영배군과 빅뱅멤버들이 잘먹었다고 영배군이 너무 감사하다고 '꼭' 전해달라고 했다더라구요.
그리고 간장게장 잘라서 보내준것도 센스있다며 좋아했다고^^
스탭분들도 맛있게 먹었다고 항상 챙겨주셔서 감사하다고 말씀하셨어요.
당일날 댄서분들 트위터에 인증이 되서 내심 기분도 좋았어요.


이건 인증사진!!

오늘 영배가 쐇다 아배불러 http://plixi.com/p/87234671 (김광원댄서님 트윗)


역시나^^또 먹습니다~~~~~~ 잘먹어 득이, ㅋㅋㅋㅋㅋㅋ http://yfrog.com/h7hf2oqj (김희연댄서님 트윗)


이번 서폿은 홈서폿비로 지출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정산내역이 없는점 알아두시구요.
다음주엔 생일서폿 빨리 정리해서 올려드리도록 할게요. ^^
항상 저희 서폿후엔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다는 점~!! 기대해주세요!


*다른곳으로의 이동을 불허합니다.

막방 음식 서폿이 있었군요.
스탭분들 음식부터 푸짐하고 골고루 하셨네요.
문어볶음밥이너무 맛있어 보여요. 왕새우구이까지...
반찬도 알차게 골고루에다 샐러드에 과일까지 저렇게만 먹어도 포식하겠어요.

뱅이들 식사는 건강식의 잡곡밥에다 된장국의 기본에 육,해,공군이 총출동 하셨어요.
군고구마에 포테이토,단호박, 참치김밥,단호박머핀, 맛있는 과일,다양한 음료까지 세심하고 넘치는
아주 든든한 한끼 식사네요. 이걸 언제 다 먹었을까?ㅎㅎㅎ
댄서분들의 인증까지 ^^
확실히 영배 기살리기는 성공하셨어요.^^~~
저~기 마지막 사진에 I♥YB가 눈에 들어와 자랑스럽네요.

홈서폿비로 지출하지 않으셨으면 운영자님께서 부담하셨겠어요.
서폿비가 부족해서 그러신건지는 몰라도 넘 힘들지 않으시겠어요?
미리 공지해서 조금이라도 부담을 같이 하면 좋았을텐데.....
꼭 솔로 무대가 아니어도 같이하면 좋겠어요.^^
여튼 조용히 치러시느라 고생 많이 하셨어요. 항상 애만 쓰시네요.
수고 하셨어요.~~~^0^   
11-05-23
꼬꼬마
빨리 올려달라고 보챘는데, 주말에 올려주셨군요 !!

선리플 후감상요 !!   
11-05-23
꼬꼬마
따로따로 나눠 담을까 하다가,
어차피 다섯명이 나눠 먹을테니,
이번엔 좀 푸짐해 보이라고 한 그릇에 다 담았어요.
보기엔 저렇게 작아보여도 고기나 닭고기나 메인 요리등은 용기가 꽤 크답니다.
아마, 애들끼리 먹고서도 엄청 남았을거에요.

한식으로 먹고싶다고 요청해서 별 무리없이 한식메뉴로 구성했네요.
영배도 배불리 잘 먹고, 스탭분들도 인증사진 저리 올려주시니 감사할 따름.

+) 참치 김밥은,
나중에 식사하고 나서 본방 무대 기다리면서 출출할때 집어먹으라고 몇줄 넣었어요.
원래 이쁘게 담아주시는데, 시간이 촉박해서 저렇게 급히 담았다고 죄송하다고 하셨어요 ㅎㅎㅎ   
11-05-23
꼬꼬마
근데 진짜 우리 생각난김에,
언제 달님들 모여서 소풍갈적에 여기서 도시락 주문해 먹어볼까요?
영배에게는 몇번 해줘봤지만,
정작 저희는 맛도 못봣다묘 ㅎㅎㅎㅎㅎ

저희가 이제는 단골이라 소량도 준비해주실거 같아요 ㅎㅎ   
11-05-23
태양받음
참...보기만해도 배가 부르겠으며...맛나겠으며..입호강이겠다며..ㅎㅎ
침이 꼴깍꼴깍 넘어가네요...호호
태양이가 지대러 쐈네요~^^   
11-05-23
루나
눈으로 보기만 해도 침이 고이네요.
보는 것만으로도 이리 맛있어 보이는데 드시는 분들 맛있게 기분 좋게 드셨을 듯 합니다.
정성 가득한 음식에 좋은 기운 가득 받았겠죠.^^
이리 고운 마음 쓰고 행동하신 달님들 멋있어요.
다음에는 꼭 작은 정성 보태고 싶네요.   
11-05-23
고기랑 채소, 과일까지 빠지지 않고 골고루 너무 맛있게 잘 준비해주셨네요!!!
영배랑 멤버들, 스탭들까지 맛있게 잘 드셨을거라고 생각하니 기분이 좋아요~ ^^
스티로폼 박스에 붙은 " I♥YB " 태양달의 상징이라며!!! ^^
댄서분이 일부러 박스까지 잘 나오게 찍어주신것 같애요~ ㅎㅎ
잠시라도 배고플 틈이 없게 참치 김밥까지 챙겨 넣어준 센스!! 까지~ +_+
우리 영배 어깨에 힘 좀 들어갔을듯~~

안그래도 빅뱅 활동기에 영배팬싸에서는 아무데서도 음식서폿을 하지 않아서 내심 속상했었는데
어느새 이렇게 준비를 해주셨네요 ㅠㅠ
다음번엔 홈에서 같이 해요~ 비용도 그렇고 아무래도 여럿이 모이면 조금 힘이 덜어지니깐요~
맛있는 후기 잘 봤습니다~~~   
11-05-23
동동
음식들도 정갈하니 먹음직스러워요 +_+
메뉴들이 ㅎㄷㄷ하네요. 어디로 먼저 손이 갔을까 궁금해져요
푸짐하게 들어가서 맛있게 식사한거같아 제가다 뿌듯해요~
인증사진속 I♥YB가 눈에 확 띄고 이쁘네요~~이렇게 세심하게 신경쓰는 태양달 든든해요!
정성스런 음식서폿과 후기까지 수고많으셨구요. 잘 보았습니다^^   
11-05-24
꼬꼬마
요기 푸드스타일리스트분이 저희가 매번 의뢰하고,
그게 곧 영배랑 스탭분들이 잘 먹는 피드백으로 받아들여지니 매번 신경 많이 써주세요.
에누리도 좀 해주시는 편이구요 ㅎㅎㅎ

원래 생일선물 준비중이라 서폿을 할 생각은 아니었는데,
어쩌다보니 다른데는 한번씩 혹은 두번씩 하는데, 영배팬덤만 없고.
라디오를 해줄까 하다가 식사가 좋겠다 싶어서 준비한건데.
이게 또 때마침 투나잇 마지막방송이었어요 ㅎㅎㅎ.

애들 하반기에 컴백하면, 또 한번 으쌰으쌰 해요.   
11-05-24
푸하:)
ㄴ 하반기 으쌰으쌰~~ 너무 좋네요~ ^ㅡ^;
ㄴ 소량 도시락 주문해서 소풍 또는 피크닉~ 너무 좋은 거 같아요~~ ^ㅡ^
아우.. 두분이서 준비하셨군요ㅠㅠ.. 다음엔 정말 같이해요~;;
타이밍 적절하게도 막방에 들어가다니~!!! ^ㅡ^ 최고~에요~ ^^;
수고하셨습니다 정말~^L^   
11-05-25
기픈
요새 계속 숙취로 먹는 거 말만 들어도 울렁울렁 해서 아무것도 못먹고 있는데
첫 사진만 보고 침 질질 흘리다가 스크롤 후딱 내렸어요 ㅠㅠ
이제 배가 너무 고파오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배고파아아아아 ㅠㅠ
차근차근 읽고... 메모장 켜서 댓글 준비해야겠어요... 선 리플!!!!!!!!   
11-05-26
박카스눈화
이제서 이후기를 보게되네요. 정말 군침이 돌아요.ㅋㅋ

가끔 저 음식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요.

언제한번 서폿들어간 음식 고대로~ 우리끼리 파티해요!!!!   
11-06-02
꼬꼬마
바카스//
우리 정말 언제 날잡아서 빠띠빠띠할까요?
완전 씬나고 재미있을거 같아요 ㅎㅎㅎㅎㅎ
영배 이야기로 시작해서~영배 이야기로 끝난다는 달님들과의 만남이 벌써부터 기다려집니다 ㅎㅎㅎ   
11-06-02
PREV PAGE     |     LIST     |     NEXT PAGE

40   열네번째 - 태양달 누나들의 마음 24번째 생일축하해 ! (제 3부 Behind Story)  7  비밀글입니다  11/07/13
39   열네번째 - 태양달 누나들의 마음 24번째 생일축하해 ! (제 1부)  14  비밀글입니다  11/05/30
38   열네번째 - 태양달 누나들의 마음 24번째 생일축하해 ! (제 2부)  13    11/05/30
  열세번째 - SBS 인기가요 TONIGHT 막방 SUPPORT  13    11/05/23
36   열두번째 - 2010 TAEYANG SOLAR CONCERT SUPPORT 정산내역 + 화환 정산  3  비밀글입니다  10/10/26
35   열두번째 - 2010 TAEYANG SOLAR CONCERT SUPPORT 꽃 이야기  7    10/10/16
34   열두번째 - 2010 TAEYANG SOLAR CONCERT SUPPORT  19    10/10/11
33   열한번째 - SOLAR CONCERT 연습실 SUPPORT  17    10/09/29
32   열번째 - 궁디팡팡 & 으쌰으쌰 SUPPORT 정산내역    비밀글입니다  10/08/26
31   열번째 - 궁디팡팡 & 으쌰으쌰 SUPPORT (제 2부 + Behind Story)  11  비밀글입니다  10/08/25
30   열번째 - 궁디팡팡 & 으쌰으쌰 SUPPORT (제 1부)  13    10/08/24
29   아홉번째 - 쇼!음악중심 SOLAR 정규앨범 SUPPORT 정산보고  1  비밀글입니다  10/08/04
P -  1  2  3  4  5  6  - N LIST      
 

 
   
TAEYANG Official Site urthesun Twitter urthesun Youtube urthesun Tumblr urthesun Weibo urthesun Twitter Email Payp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