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태양나는달
 
 
 
 

 

 

 

 


Category방송 (65)라디오 (9)콘서트 (178)행사 (189)광고 (12)기타 (190)
name 세잉♩
home http://너는태양나는달.com
subject [직캠] 110525 단국대학교 축제 Hands Up (얼빠직캠)



앞에 장애물도 많고 해서 상반신만 잡았어요.
표정이 세세하게 보이는것도 얼빠직캠의 매력이져? :)

kdfbcn 11-05-26  
Oh, he's my boyyy. So perfect.
But I miss your eyes mr. Dong. I want to see your eyes ㅠㅠ
Thank you so much urthesun ^^
11-05-26  
전 얼빠 직캠 사랑한다며 ㅎㅎㅎ
행사 무대인데도 의외로 목소리가 잘 들리네요~
청자켓도 예쁘고~ ^^
가까운데서 찍으셨나봐요~ 보는 것만으로도 힘드셨을텐데 감사합니다~~
꼬꼬마 11-05-26  
저도 얼빠직캠 싸랑해요 !!!
같이 가신 푸하님이 얼빠 찍어오실줄 알았더니 ㅎㅎㅎㅎ

핸즈업 그닥 좋아하는 노래는 아닌데,
영배가 요로코롬 씬나하는거 보면 저도 덩달아 씬난다능.

정재킷도 이쁘고~
일본에서 사신은듯한 새신도 이쁘고~
잔디 깎은 맨질맨질 머리도 이쁘고~(근데 촙촙이는 안자른 모양?)
다 이쁘다묘+_+

보고싶어 영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척이나 더웠다던데,
아침부터 고생하시면서 자리 사수하고 캠 찍느라 고생하셨어요!!
주물~주물~주물~

병원가는 날이기도 했고, 대학축제는 안반기는지라 큰맘먹고 포기했는데,
갈걸 그랬나봐요ㅠㅠㅠㅠㅠ
영배 너무 멋지네여ㅠㅠ
11-05-26  
이번에도 어김없이 썬구리를 끼고 와서 예쁜눈은 못봤네요.
안그래도 푸하님하고 썬구리 아니면 모자를 쓰고 나오겠지했는데 역시나....ㅋㅋ
개인적으론 그래도 썬구리 쓰고 나오면 모자쓴거 보단 얼굴이 조금이라도 더 보이니까 좋긴한데
꽁꽁 싸매지 말았으면 해요. 흑흑~

멀리서는 안보이는 얼굴, 이렇게 얼빠 직캠으로 위안을 삼습니다.
와우~ 이번에는 얼굴이 말끔해요.
수염도 깨끗이 밀고ㅋㅋㅋ 꽃가루 날릴때는 더 예뻤다능~~~
ㅋㅋㅋ 마지막에 저입술~~

스크린에도 영배를 많이 비춰줘서 뿌듯했어요.

세잉님~ 감사해요.
덕분에 저는 세세하게 감상해서 넘 좋아요.^^
푸하:) 11-05-26  
얼빠직캠 너무너무너무 사랑합니다!!! :D
세잉님 수고하셨습니다 ^^히히;
핸즈업.. 분위기 후끈후끈 달구는 노래로 참 좋더라구요~ 따라부르기도 쉽구~
입모양이 하나 더 생긴건가요~? 아기오리입 만들기~ 입모양이 마치 '쮸~' 하는 거 같아요ㅋ^^
대학행사인데 음향이 꽤 괜찮더라구요~!^ㅡ^아침부터 소리 모니터 엄청 신경써서 뱅이들 나올때까지 유지될까;; 했는데.. 좋았어요
영배 목소리도 너무 잘 들리구요~
옷도 신발도 예쁘고~^^
꽃가루 날릴 때 정말 그림같이 예뻤던~~^^
꼬꼬마님 병원 잘 다녀오셨나요.. 저도 너무 뵙고 싶었는데.. 오셨으면 좋았을텐데; 그래도 건강이 우선이에요!ㅠㅜ
세잉님 얼빠직캠 다시한번 감사감사~^ㅡ^
꼬꼬마 11-05-26  
영배 보고싶어서 또왔써열

3:48~3:49초에 저 입모양은 어케 하는건가여?
나도 모르게 내 입술 막 옴찔옴찔 하고 있다능ㅋㅋㅋㅋㅋ
아오귀요미!!!
움짤 만들줄도 모르는데, 만들어서 계속 볼까봐여 ㅎㅎㅎ
꼬꼬마 11-05-26  
요렇게 하는게 맞나요?

푸하:) 11-05-26  
ㄴ 꺄~~ 꼬꼬마님 능력자세요~ ^0^!!
전 아무리 해봐도 영배처럼 윗입술이 m자 모양으로 예쁘게 안나와요 'm';;
저 입술모양하면 통통해지는 볼도 더불어 보네요~ㅋㄷ
아기새입~ 아기오리입~ ㅋㄷ; ^ㅅ^
꼬꼬마 11-05-27  
으악ㅋㅋㅋㅋㅋ영배 윗입술이 m자라는 말씀이구나 ㅋㅋㅋ.

전 뉘어봐서 활같다고 생각했어요 ㅎㅎㅎㅎ
꼬꼬마 11-05-27  
꽃가루 영배.

11-05-28  
우와~ 꼬꼬마님!!! 대단하셔요.
전 만들줄도 모르고 구경만 합니다.
저 입모양은 영배가 하면 귀여운데 으으~ 왤케 제가 하면 추해보이고 바보같은지....

꽃가루 영배~~~~
넘 예뻤어요. 마치 주인공이 영배인것처럼........^^
list       


111
[직캠] 110929 루다크리스 런칭쇼 포토월 @반얀트리  5   5799
110
[직캠] 110929 루다크리스 런칭쇼 @반얀트리 Where U At  7   5214
109
[직캠] 110625 LG 옵티머스빅 미니콘서트 @플래툰 쿤스트할레 TONIGHT  1   5219
108
[직캠] 110525 단국대학교 축제 TONIGHT (얼빠직캠)  4   5892
107
[직캠] 110525 단국대학교 축제 마지막인사 (얼빠직캠)  4   5851
106
[직캠] 110525 단국대학교 축제 TONIGHT 멘트 거짓말 마지막인사 HANDS UP  11   4586
[직캠] 110525 단국대학교 축제 Hands Up (얼빠직캠)  11   6036
104
[직캠] 110429 LUSH - 마이크가 안나오는 영배.swf  6   5946
103
[직캠] 110429 LUSH 냄새나는 콘서트 - TONIGHT  10   5426
list     prev [1][2][3][4][5][6][7][8] 9 [10]..[21] next

 
   
TAEYANG Official Site urthesun Twitter urthesun Youtube urthesun Tumblr urthesun Weibo urthesun Twitter Email Paypal